[ 네비엔 ] 네비게이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명구
- 조회수 : 98회
- 작성일 : 14-11-28 15:39:41
본문
그런데 어느날부터 통합검색을 하려고 한글을 입력하려고 자판을 누루면 그옆에 글자판 글씨가 입력되여 통합검색이 어려웠고 주소검색을 입력하면 시도 군 면 리 번지는 정확이입력되고네비게이션을사용하는데는 아무런 지장이없었습니다 또한 어디를가나 길안내가 잘되어 불편없이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다만통합검색시 예를들면 ㄱ을 누르면 ㄴ이나 또는 옆 옆 글자가 나오는 관계로 검색이불편하여 이를고치려고 인터넷을 검색한 결과결과a/s 직영점 동작구 상도동129-20 네비엔 02-840-7035 를 발견하고 2014년 11.26.수리를 부탁했습니다 점포에서 하는말이 점검을해보고 수리가능여부와 수리리비를 통보해준다고하였습니다
2014.11.27.대리점에서 연락이오기를 수리비가 6만원이 든다고 하여 수리를 포기하고 그대로기계 를 찾아온다고 말하고2014.11.27.기계를 찾아와보니 기계는 전혀 동작이되지않고 쓸모없는 물건이 되여있었습니다 서비스 지정점에 항의를 했더니기계를 점검하려면 액정을 뜯어내야 고장부분을 확인할수가 있어 액정을 뜯고 보니 수리비가 6만원 정도나온다는 것을 확인했다는 것입니다
내가 수리를 하지 아니한다고 그냥 기계를 돌려달라고 하였으면 기계는 수리를 의뢰할당시에 그상태로 하여야지 원산복구가 안된다고 합니다 수리를 맡곁다가 수리도 못하고 그나마아쉬운대로 사용하던 기나에게 돌려주어야 되는 것 아닙니까 항의를 했더니 고장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액정을 뜯어내면돈을 드려 수리를 기도 완전히 못쓰게 된 이사실에에 대하여 저는 어떻게 하여야 합니까
업자측에서는 5만원에 수리를 해주겠다고 하는데 나는 수리할 돈도 없고 예전상태로 그대로 회복시켜 달라고 하는데 불가능할 것 같아 이글을 올립니다 저는 36년생 78세입니다 원상복구를 해달라는 내가 잘못입니까 뜯어내 액정이 망가져 원상복구가 불가능하다는 업자가 맡는말입니까 좋은해결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이전글가방반품건이요 14.11.28
- 다음글허위 광고로 인한 피해 신고.. 14.11.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수리 의뢰하신 네비게이션이 작동이 되지 않아 무척 당황스러우시겠습니다. A/S를 맡기시고 수리를 않하신다고 하셨는데 업체에서는 정확한 수리를 위해선 분해가 필수였고 그후 원상복구가 되지 않는 경우로 이부분에 대해서는 수리가 아님 예전상태로 복구가 되지 않으므로 업체와 조율을 통한 협의가 필요한 부분이라 사료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