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일택배 ] 기사태도가 엉망이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민지
- 조회수 : 65회
- 작성일 : 14-12-03 18:27:19
본문
다시 전화해서 집문앞에 두면어쩌냐고 기스나거나 없어지면 어쩔려고 그러냐했더니 가만히놔두는데 기스가왜납니까? 이렇게말하고 말을 그런식으로하냐고 신고해도되죠? 햇더니 네네~이러고 끈더라구요 이건도대체 무슨경우죠 이럴거면 배송비를 왜내는건지 정말화가나네요
- 이전글택배 14.12.03
- 다음글"가전몰"이라는 가전제품 온라인 쇼핑몰을 고발합니다. 14.12.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택배기사의 불친절한 배송서비스 형태에 무척 불쾌하셨겠습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