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텔레콤 ] 기본료 변경에 따른 차액 내야 하는 건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미림
- 조회수 : 57회
- 작성일 : 14-12-08 10:39:54
본문
그래서 무제한 요금으로 변경 하였고 그 당시 제가 이해 하기로는 추가로 과금된 부분에 관한 금액을 내야 하는 걸로 알아 들었습니다
그런데 몇일 후 데이터 요금 10만원이 과금 된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고객센터에 문의 해 보니 예전에 사용하였던 요금제에서 기본적으로 제공 되는 데이터를 일단위로 계산해서 나온 금액이 청구 되는 거라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통신사를 바꾼것도 아니고 요금제를 업그레이드를 시킨거 뿐인데.
그리고 요금제가 바뀐다해도 거기에도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데이터가 분명 있는데..
요금제를 바꾸었다는 이유 하나 만으로 기본 제공되는 데이터까지 요금으로 청구 받는게 맞는 건가요?
그 금액을 제가 납부를 하는게 맞는 건가요?
도저히 제 상식으로는 이해가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중고차 매매 사기 주의 14.12.08
- 다음글11번가에서 구매한 상품 반품 발송 후 환불처리 지연 신고 14.12.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