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김포주유소 ] 김포 북변동 sk주유소를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상복
- 조회수 : 72회
- 작성일 : 14-12-07 11:54:07
본문
내용 : 경기도 김포시 북변동 800번지 sk주유소에서 3만원 주유가 아니라 2만원 쿠폰만(만원/만원 2개) 사용하고 싶은데, (sk주유소1리터:1775원, 바로앞 c셀프주유소:1628원) 제돈 만원을 더 계산하게 만들고는 취소가 안된다고하는 경우 와, 주유 중 기름도 주유중에 줄줄흘리고는 사과없이 주유원은 기름이 튀어나왔다고 변명함
주유한 영수증을 요구 했는데 규정상 영수증은 주는게 아니라고 하는 이런 주유소 있는지 분괘하여 이렇게 글을 올리니 주유소의 불친절을 고발하고 이를 바로 잡아 저 같은 피해를 안 입었으면 합니다
- 이전글자! 6개월을 기다렸습니다! 어떻게 처리해주시겠습니까?! 14.12.07
- 다음글세정 아웃렛의 JJ JIGOTT 14.12.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주유를 하시는 과정에서 해당주유소직원의 부실하고 불친절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쌀쌀한 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