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뚜라미보일러 ]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 엉망(장난하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대
- 조회수 : 75회
- 작성일 : 14-12-16 10:16:44
본문
각방 분배기 마무리가 안되어서 10월까지 미뤄왔어요(제가 바빠서 좀 못챙겼지만)
돈은 다 받아가고 그때부터 서로 일을 미루네요~ㅠㅠ
설비팀은 보일러 쪽으로 , 보일러 내일~담음주~그날이 오면 그다음주로~~아예연락도 없고 ,
문자를 하면 다음주에 갈께요~ 이런식으로 기사는 계속 미루기만 하고 ,,
이러도 벌써 12월도 중반을 넘어서네요~ㅠㅠ
오늘도 보일러 회사 담당 기사한테 한테 전화를 하니, 지난주부터 계속 저한테 전화를 했는데 전화를 안받아서 안왔다고 하네요~ 오지도 않은전화를 제가 무슨수로 받나요... 안왔다고 하니까 기사분은 계속했데요~
그렇다치고 그럼 오면 되지않느냐?언제쯤 올수있냐고 하니까 또 다음주에 온다네요~
성질나서 오지마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그럴께요 하네요~
아~놔~이거 어떻게해야 되나요? 돈다받았다고 베짱부리는거 맞죠?
이거 어디가서 손해배상 받나요?
- 이전글인터넷 해지 14.12.16
- 다음글인터넷해지 위약금내용 14.12.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