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서비스 센터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상아
- 조회수 : 286회
- 작성일 : 25-02-19 14:58:06
본문
일년째 플립5를 쓰는데
이상현상으로 핸드폰 밧데리 불량
암전불량등 문제가 있어 찾아갔는데
점검을 하기도전 외관에 기스가 있다고
이거때문이라고 삼십만원대 돈을 내고
갈아야한다고 하더니
밧데리는 불량이라 했더니
자기네 자체 프로그램으로 문제가 없다더라구요
그래서 그럼 문제시 영상으로 찍어올까요
했더니 그럴필요없다고
그래봐야 해주는거 없다며 비아냥 거리시더라구요
또한 아이폰은 유투브를 봐도
문제가 없는대 유투브 때문에 문제가 발생한거면
삼성은 왜그러냐고 했더니
비교 할꺼면 쓰지를 말아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곳이 어떤 제조사에
서비스센터인가 혼란스러웠습니다
또한 고객센터에 민원접수를 하였더니
담당자란 사람이 전화가왔는데
무슨 어플에 불편신고를 하고 답변을
1-2주 기다리라는데 이럴꺼면 오ㅐ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바닥에 돈버렸다 생각하고 핸드폰을 안쓰면 그만이라지만
삼성 서비스센터 엔지니어의
자격은 충분한가 미달이 되는자가
입으로만 그자리에 앉아 소비자를 농락하는것은 아닌가싶습니다
첨부파일
- IMG_1719.jpeg (2.5M) DATE : 2025-02-19 14:58:18
- 이전글불량의류 판매 25.02.19
- 다음글남은정액권안돌려주고 페업 25.02.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