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딸기네일 ] 딸기네일(실장) 장사를 이렇게 하시나요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시우
- 조회수 : 17회
- 작성일 : 25-02-19 23:52:10
본문
다른 손님들은 자주오시니 가격을 다들 고지하고 계신다 라는 망언을 하셨습니다. 당연히 처음 방문한 저에겐 그런 가격 설명도 없이 시술을 하셨습니다. 정말 결과물이 87,000원을 받으신게 양심이 없으신 것 같습니다. 정말 수준이 안되세요. 뻔뻔한 태도에 너무 화가 납니다. 홍대 <딸기네일> 고발합니다. 당장 환불받고싶고, 사과 받고싶습니다. 빨리 이 분 좀 처리해주세요. 이런 수준으로 가게를 운영하는것도 어이가없고, 소비자를 기만하며 영업하시는게 정말 어이가없어요. 제발 빠르게 처리해주세요.
첨부파일
- photo-output.jpeg (1.4M) DATE : 2025-02-19 23:52:26
- 이전글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5.02.20
- 다음글학원비 환불 25.02.19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