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착한이사 ] 포장이사가격으로 돈을 받고 반포장으로 이사를 한 업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보람
- 조회수 : 13회
- 작성일 : 25-02-20 23:41:28
본문
중간중간 가서 뭐가필요한지 물어보고 왔다갔다하는데 기사님 한분은 이사하다말고 저희 옆 공원에서 커피나눔하는데 거기서 커피받아서 드시고계시고 남자2분 여사님은 짐정리중이시고 별탈 없이 넘어가나했는데 여사님이 이사얼마에했냐 물어보셔서 88만이라고 말씀드리니 다른분한테가서 금액 더추가해야하는거 아니냐 88만원 너무싸다 궁시렁 거리시고 그때부터 짜증이 나기시작하더라구요 그타이밍에 갑자기 차를 한대 더불러야한다고 남자분이 얘기하셔서 왜추가가되냐고 원래 계약한거랑 너무다르지않냐고 말씀드리니 남자분이랑 여사님이 동시에 짐이 많다 일이 힘들다 등등 계속 얘기하시길래 남편이 화를냈습니다. 한분만 말씀하시라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사님이계속 예기하시고 남자분도얘기하시고 그러더니 결국 10만원 더추가해서 차를 불러서 새로운곳으로 이사를했습니다,
도착해서 짐을 보니 화분이 엎어져있고 잎파리들은 뜯겨져 나가있고 정작 챙겨야하는 짐들은 안챙기시고 쓰잘데기없는 쓰레기들만 챙겨오시고 새로이사온 곳이니 참자 참자생각하며 정리빠르게 하시고 돈입금드리고 가셨습니다. 찬장을 열어보니 주방용품만 넣어놔야할 곳에 쓰레받이,문구용 등등 다넣어 두고 다시 제가 정리하려고 빼는데 플라스틱와인잔이 제 발등으로 떨어져서 다치고 너무 화가나서 착한이사 담당자한테 연락드려서 내가 편하려고 돈내고 포장이사를 했는데 이제 포장이사인지 짐을 그냥 정리없이 대충꾸겨넣어두고 막넣어둬서 플라스틱와인잔이 떨어지고 몸무게재는 저울계 그냥 올려두셔서 그것마자 발로 떨어져서 다쳤다 저희가 정수기대신쓰던 물통 뚜껑도 없어지고 커피머신 뚜껑도 없어졌다 설명드리니 기사님과 통화 후 연락 주신다했는데 아직까지연락없습니다.
설명도 없이 기사 추가비용에 갑작스런 차량 추가비에 기사님들 언행에 제몸편하려고 포장이사를 불렀는데 이건 포장이사가 아닌 그냥이사입니다.
이사비만 118만원에 밥값 36,000원 총 1,216,000원
이게 맞는건가요?? 제 다친 발은 다음날 되니 부어 올랐고 스치기만 해도 아픕니다.
첨부파일
- KakaoTalk_20250220_233929548.jpg (364.0K) DATE : 2025-02-20 23:41:30
- KakaoTalk_20250220_233929548_01.jpg (311.9K) DATE : 2025-02-20 23:41:31
- KakaoTalk_20250220_233929548_02.jpg (340.8K) DATE : 2025-02-20 23:41:32
- 123123213.jpg (179.7K) DATE : 2025-02-20 23:41:33
- 이전글소비자를 현혹하기위한 광고를 하고서 결제창으로 유도함! 25.02.20
- 다음글주문제품과 다른제품 보내고 반품,환불이 안되고있습니다 25.02.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업자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했으나 서비스의 이용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사후 서비스가 필요한 부분이라면 사업자에게 서비스 제공요구를 할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