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대한통운 ] 배송관련 상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상연
- 조회수 : 172회
- 작성일 : 14-10-28 20:40:16
본문
그리고 제가 4시 반쯤 그 처음 담당 소장님한테 연락 드려서 배송 언제 되냐 물었더니 고객센터에 전화 하라 하더군요!! 정말 너무 어의가 없었습니다.. 저도 충분히 배송기사님들 바뿌시기 때문에 조율을 위해 전화 한통 했다가 하루 종일 몸도 안좋은데 몸 안좋은 상태에서 별거 아닌걸로 스트레스 받아 몸이 더 안좋아 질정도로 기분이 엄청 안좋네요! 도대체 서비스 하시는 분들이 서로 서로 미루시고 물건만 판매 하면 다인양 홈앤쇼핑도 CJ대한통운도 일 해결 하는데 정말 황당하기만 하고.. 아까 CJ대한통운 민원팀에서 말씀 하신 부분이 더 열받습니다. 본인 택배사는 고객서비 부분에서 최선을 다하는 택배사라 말씀 하셨으면서 이런 식으로 제가 기분 나쁨을 표현 하고 조금만 신경 쓰면 될 부분들을 나몰라라 하는데 저희 같이 힘없는 소비자는 당하기만 하는게 넘 억울 하네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