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 ] LG GPro2 스마트폰 2개월사용 외부변형 및 내부 부품교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태형
- 조회수 : 204회
- 작성일 : 14-10-14 01:15:20
본문
7월부터 LG GPro2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확히 7월 22일 부터 사용했습니다.
지난주 토요일 10월11일 회사 출근후 스마트폰 확인을 하니 통신이 되지 않았습니다.
급한마음에 여기저기 수소문하니 공장초기화 시켜 다시 해보라고 하더군요
그리하여도 똑같이 데이터 통신은 불능이 였습니다.
이리저리 살펴보다가 스마트폰에 변형이 생겼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금일(월요일)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스마트폰 변형이 생겼고 그로인하여 내부 기판도 변형이 발생한듯하다고 하더군요.
사용자 과실로 봐야 된다는식으로 말씀하시더라고요...
스마트폰 산지 3개월도 되지않았습니다.
애지중지 하면서 들고 다녔습니다.
어느날 갑작히 먹통이된 스마트폰 서비스센터가니 사용자 과실로인하듯하다고 하고
부품 교체비로 15만원 내라고 합니다.
어느 전자제품을 구매하더라도 무상수리기간이라는것이 있는데
LG서비스 센터는 그런거 없다고 교체비 지급없이는 안된다고 하니...
우선 스마트폰 사용을 해야하기에 교체 해달라고 했습니다만...
너무 억울한 마음에 글올립니다.
스마트폰 처음사용부터 지금까지 계속 LG 옵티머스 기종만 사용했습니다.
옵티머스 빅, GPro , GPro2 사용하면서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후회가 되네요...
첨부파일
- 1413198386762.jpeg (350.9K) DATE : 2014-10-14 01:15:20
- 이전글미용실내 가격미기재, 불친절, 과대광고 미용실 14.10.14
- 다음글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14.10.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