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락피쉬 ] 락피쉬 무광 레인부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은미
- 조회수 : 83회
- 작성일 : 14-06-14 13:31:20
본문
상품란에 변색이 될수있다고는 공지되어있었습니다.
제품을 여름 장마때 몇번 착용하고 잘닦아서 보관했어요.
올해 4월쯤 꺼네보았더니 변색이 되었더라구요.
업체와 통화하니 고무 크리너로 닦음된다
제품 자제가 생고무라 그렇다...
그 이야길 듣고 고무 크리너 구입.
닦아보니 괘안아지는거 같아서 또 보관했어요.
얼머전부터 비가오길래 다시 꺼내보았더니
변색이 또 되었더군요.
그런데 문제는 한쪽,,,, 왼족만 변색이라 도무지 신고 다닐 방법이 없어요.
업체에서는 자기네가 공지로 변색을 알렸기에
책임이 없다고만 하네요.
저는 둘다 변색이라면 이렇게 글쓰지도 않았을겁니다.
안변하드 변하든 같아야지
왼쪽 한짝만 변색이니 어떻게 신고다닐까요?
8만원대여서 그리 작은 액수도 아닌데
업체는 무조건 방법이 없다고만 하네요.
비록 구매한지 일년이 지낫지만 레인부츠 특성상
평상 신발처럼은 신을 수가 없죠.
이런 경우 제가 그냥 감수하고 지나가야 하는걸가요?
첨부파일
- 001.JPG (2.0M) DATE : 2014-06-14 13:31:20
- 이전글부당한 휴대폰 판매 14.06.14
- 다음글소액결제피해 14.06.14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