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광병원(금호동) ] 환자를 팽개치고 밥을먹고있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하숙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4-01-26 18:54:41
본문
- 이전글환자를 팽개치고 밥을먹고있음..병원은 광주금호동에있는 서광병원입니다 14.01.26
- 다음글ps.환불(2) 14.01.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감기가 심하여 해당병원 응급실에 입원하신후 환자의 편의를 배려치 않는 불친절한 서비스행태에 정말 불쾌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올려주신 제보내용과 같은 피해가 추후 반복되지 않도록 기사보도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한주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