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색동이야기 ] 오염이 묻었다고 반품을 안해줍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용미
- 조회수 : 46회
- 작성일 : 13-12-28 13:34:03
본문
가지고 있는 한복에 매치해서 12월 21일에 행사가 있어서 입으려구 구매를 했습니다
한복조끼가 도착을 해서 입어보니 보기와는 다르게 가지고 있는 한복과 매치가 안되서 반품을 했습니다
이래저래 배송절차가 늦어서 반품을 했는데요
그쪽에서 받아본 결과 화장품이 옷깃에 묻었다고 반품이 안된다고 연락이 스마트 폰으로 사진을 찍어 보내왔습니다. 전혀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인데도 우리색동 이야기쯕에서 화장품이 맞다고 하고
화장품이 옷깃에 묻을 일이 없었다고 얘기하는데도 그쪽에서는 연결해주는 옥션싸이트에 전화를 해서 입은 흔적이 있어서 반품이 안된다고 했다고 옥션싸이트에서 연락이 온지라 반품을 받았습니다
화장품을 뭍혔고 오염이 있다면 당연히 제가 잘못한 부분이 있어서 이해는 안갔지만 저한테 보내라고 하고 다시 한복조끼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확인을 해도 옷깃에 화장품이 묻은 흔적이 없구요
우리색동이야기에서 말하는 부분은 속에 금분의 옷감이 여며지면서 아이보리 색으로 보입니다.
그것을 화장품이 묻으것이라고 말하는 것 같아 이렇게 문의를 드립니다
오염이 됬다는 부분도 반품을 안받으려고 하는 아주 미새한 부분입니다
바느질도 엉성해서 옷깃은 맞나 안맞나 두어번 매 본건데 반은 풀렸네요
- 이전글도미노피자 박스 쿠폰 13.12.28
- 다음글모르는게많아서도움을청합니다 13.12.28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