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흥동오아시스셀프세 ] 문흥동오아시스 셀프세차장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차호식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3-12-08 15:21:16
본문
셀프세차장에서 세차를 하던중 직원인지 사장인지
나와서 물을뿌리지 않았으면 세차를 하지 말랍니다
내부세차하려고 청소기과 에어를쓰면 똑같은 돈지불하고
사용하는데....
그래서 돈내고 물뿌린샘치고 그냥 청소기하고 에어만쓴다고하니
딴데가서 하랍니다.
이건 욕하고싸울수도없고 정말어이가없어서 그냥 왔는데
이렇게 소비자가 이용할수있도록 해놓고 쫒아내도
되는건가요?
- 이전글자동차 실내 소음 좀 잡아 주세요 13.12.08
- 다음글몸이 불편한 어머니의 물건을 지연 배달과 발로 물건을 밟고 고객의 몃살을 잡다. 13.12.08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