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 ] 직원이 욕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승건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25-03-01 11:02:51
본문
오전9시44분쯤
의왕오전점 다이소 붙어있는 주차장 흡연
다이소 남자직원이 오더니 공격적인 언성 높혀 기분 나쁘게 나가라고 여기금연이라고 안보이냐고
기분 나쁘게 얘기해서 언쟁 시작
저역시 사람 인지라 기분이 너무 나빠서 따짐!
직원분은 이말투가 좋게 얘기하는거라고 해서 더 어이가 없어서 욕을 먼저 했음 그후 직원은 바로
2배이상 욕설 퍼부음 ! 바쁘신 경찰관 호출 함
별일도 아니고 좋게.얘기 하는게 무조건 같은데
처음 본 사람한테 공격적아 발언 함! 반말, 욕설만 아니면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직원 같음
정부(의왕시)에서 공식지정된 금연구역 정확하게 확인서 같은 표시판, 스티커 없음! 자체스티커 부착
다이소 이용 고객인데 직원한테 이런경우 받게되니 기분이 매우 불쾌 합니다. 개선 요청, 사과 먼저 받아야 겠네요! 오전점 다이소땅 주차장 이라고 해도
이렇게 대처하는건 매우불쾌
- 이전글카톡 폴메디슨 허위광고 사기 25.03.01
- 다음글헬스장 이용권 환불을 거부당했습니다 25.03.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