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칩스토리 ] 해외구매대행업체 짝퉁 보내옴ㅍ환불말했더니 배송비 18만원 배송비 내라고 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복덩이
- 조회수 : 37회
- 작성일 : 25-02-25 00:23:40
본문
2월11 중간에 한번 통화(제가 언제오는지 확인차 열락함)
2월20일 우체국택배로 받았습니다 밤 20:30분 택배를 열었습니다
여기저기 지저분한 박스, 짜집기를 하여 박스상태 엉망(사진있음)
티셔츠 보니 가슴부분 찝힌자국 착용흔적있었음 전체적으로 보풀이 있는듯 티셔츠상태 헌옷같은 모습
착용한 옷 모습 옷전체구김 앞면뒤면 전체적으로 검정색 잔털같은 먼지다 묻음
옷흔들어서 살짝먼지틈 그래도 묻어있음
티셔츠를 이렇게 접어서 보내는 건 처음봤습니다 구김이 아주많이 가게 4번 접어서 ...이렇게 접는건 알바도 이렇게 안접어요
텍이 없습니다!! 텍이 없는 옷은 처음봅니다 심지어 저가인 유니클로도 택이 있습니다 케어라벨 상태는 톰브라운 옷에서 처음보는 케어라벨
이태리에서 왔는데 택은 중국어
품질보증서에 내용물은 없고 품질보증서라고 적혀있는 봉투만 있음
위에 내용 사업자에게 전달 통화함(통화내용 녹음)진품도 아니고 품질보증서 봉투만 있고 안에 내용물이 없다함 그때서야 런던에 샀다고 영수증 보내준고 합니다 품질보증서도 보내준다고 합니다
런던백화점에서 샀는데 북한에서 산것보다 더 못한 상태로 오면 어떡합니까
제가 말했습니다 홈페이지에 환불기준에서 고객이 택을제거한경우 환불 불가라 적혀있다고 나는 텍이 아에 안달려 왔다고
그부분 얘기하자 텍이 없는 부분 사업자 인지하고 있었음, 있을수도 있고 없을수도 있다고 변명(통화내용있음)
택이 없는 옷은 하자상품입니다
아무리 저가상품도 이정도로 쓰레기 처럼오지 않음
저도 큰마음 먹고 46만원을 결제하고 2주뒤에 기쁜마음으로 옷을 받았는데 고객을 기만하는 태도에서 정말 화가 나서 견딜수가 없습니다. 정상적인 옷, 정상적인 상태로 상품을 주셨으면 저도 이렇게 까지 화가 안납니다
칩스토리라는 사이트에서반품은 안되는 시스템이네요 교묘하게 결국은 교환환불이 안되는 시스템을 만들어 놓았네요 제가 상품을 20일날 받았습니다 아직까지 배송중으로 되어있어 교환,환불,구매후기를 아예 적지도 못하게 고의적으로 걸어놨네요
환불을 할 경우 모든배송비는 고객인제가 부담을 해야한다네요
정상적이지 않은 옷이 아니기 때문에 저는 배송비를 지불하지 않고 환불하겠습니다
구매대행업체 칩스토리는 배송비 18만원을 내어야지 환불이 된다네요 엉망진창인 옷을보내놓고
고객을 기만한 태도 저는 도저히 용서할수 없습니다
다른 소비자들로 많이 당할거 같습니다 양심없는 이런업체는 정말 혼내주세요
첨부자료는 더많습니다 3개밖에 업로드가 안되네요 필요하신 자료는 더있으니 연락주세요
첨부파일
- KakaoTalk_20250224_213601110.jpg (451.7K) DATE : 2025-02-25 00:23:40
- KakaoTalk_20250224_213553710.jpg (439.1K) DATE : 2025-02-25 00:23:40
- KakaoTalk_20250224_213551304.jpg (429.2K) DATE : 2025-02-25 00:23:40
- KakaoTalk_20250224_213543841.jpg (446.6K) DATE : 2025-02-25 00:23:40
- KakaoTalk_20250224_213540254.jpg (433.9K) DATE : 2025-02-25 00:23:40
- 이전글해외구매대행업체 짝퉁 보내옴 환불말했더니 배송비 18만원 배송비 내라고 함 25.02.25
- 다음글돈 받아가고 물건 안 보내주고 25.02.2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네이버쇼핑서 산 가품 피해 보상 '구만리'...판매자 잠적하면 오리무중=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