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 갑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완
- 조회수 : 16회
- 작성일 : 25-03-10 18:40:49
본문
여기 건물에 통신망이 없어진다고 하여 갑자기 저보고 다른 통신사를 알아보랍니다..
그래서 지역 케이블 부터 타 통신사까지 다 알아 봤는데 SK밖에 안된답니다..
SK로 인터넷을 옮기기로 했는데 LG U+에서 사용했던 금액보다 금액이 1만원 이상 비싸지더라구요.. 그래서 휴대폰을 묶어서 사용하면 할인혜택이 적용되어 지금 쓰는 요금과 비슷해지는데 휴대폰도 LG U+를 사용하는터라 SK로 묶어서 옮겨야하기에 그렇게 해달라고 했더니 휴대폰 위약금이 생기는데 이건 자기네들이 저보고 다 감당하랍니다..
저는 아무런 잘못도 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데 느닷없이 저보고 타통신사로 옮기라더니 손해는 저보고 다 보랍니다.. 이건 아니지 않습니까?
도저히 열받아서 위약금의 절반을 달라 했습니다... 절반은 제가 위약금 물겠다고..
근데도 한푼도 안된답니다.. 내가 옮기겠다고 한것도 아니고 불만이 있던것도 아니고 자기네들 사정으로 인해 옮기라고 해놓고 할인혜택 적용 못받게 되어 그부분은 해결해달라 했더니 휴대폰 옮기려면 위약금 제가 다 물어라합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대기업의 횡포로 밖에 느껴지지 않습니다.. 자기네들 사정으로 이리 된것을 왜 고객에게 손해를 보라고 하는것인지... 널리널리 LG U+ 갑질 횡포를 알려주세요..
- 이전글칼맞은 오징어 25.03.10
- 다음글네일아트 서비스 예약금 환불의 건 25.03.10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