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치워크 ] 걸음 보상 포인트 이용자 기만 행위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재은
- 조회수 : 32회
- 작성일 : 25-03-09 23:33:56
본문
물건 구매시 포인트를 50% 만 이용 가능하며, 애초에 물건가격이 타사이트 기준 2-3배 이상 비싸게 올려놓아 결국 제 노력의 댓가를 사용하려면 물건값을 2-3배비싼 가격으로 바가지를 써가며 사야하는 꼴이 됩니다. 너무 못 된 이용자 기만+시ㅡ기 아닌가요? 인터넷 검색해보면 과거부터 기만 행위를 계속해오는것 같은데 생각할수록 너무 괴심하네요. 조사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가치워크 걸음 보상 포인트 이용자 기만 행위 25.03.09
- 다음글불공정 계약으로 서비스사용료 과다청구 25.03.09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