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성백조건설 ] 월패드에서 엘리베이터 콜 안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상은
- 조회수 : 141회
- 작성일 : 14-11-18 11:18:35
본문
입주한 사람입니다.<br>
입주당시부터 월패드에서 엘리베이터 콜이 안되어 불편을 느껴, 건설사에서 운영하고있는 하자신고센터를 <br>
찾아가 빨리 고쳐줄것을 10여차례 부탁하였습니다만, 이리 저리 핑계만대고 아직까지 처리를 안해주고<br>
있습니다.<br>
대전에서는 인지도가 꽤 높은 아파트 건설업체임에도, 입주한지 100 여일이 지나도록 아직까지도 미해결<br>
상태입니다.<br>
입주민이 제기한 민원에 대해서, 언제까지 처리해주겠다는 약속도 제대로 못지키는 건설업체를 고발하면서,<br>
아파트 불매운동이라도 하고싶은 심정입니다.<br>
빨리 처리될수있도록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배송 14.11.18
- 다음글미성년자계약 해지-성년되는해 생일이지나지 않아도 계약이 유효한가요 14.11.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거주중이신 아파트내 엘리베이터 콜버튼 불량으로 사용하시기 불안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주택(공동주택)의 관리책임은 입주자(집주인)에게 있으며 공동주택과 같이 일반 입주자들이 이를 관리하기 위해 전문위탁관리업체(계약주체는 입주자대표회의)에게 위탁관리를 계약을 체결하여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시공상 하자인 경우 아파트 시공업체나 엘리베이터 제작설치업체에 근본적인 보수를 요청하시거나 사용상 하자 또는 장기간 사용으로 인한 노후 하자인 경우 입주자대표회의(특별 수선충담금의 비용 활용 등)를 통해 근본적인 수리 또는 교체를 요청하는 방법이 적절합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