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소 ] 삼성 노트4 기계불량!! 3번째..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준호
- 조회수 : 164회
- 작성일 : 14-10-13 13:45:54
본문
하지만 기계 홈(틈) 벌어지는 문제로 기기 교체를 받았습니다.
자 2번째 휴대폰 뒷커버를 벗기면 흰색 부분이 나옵니다.
하지만 틈새 곳곳에 검은색 페인트 칠이 전부 되어있습니다.
기계 재료 색깔두 처음 기계는 흰색인데 2번째부터는 노란색.흰색이 섞여져 있습니다.
페인트 칠을 확인한후 서비스센터에 가서 교체를 다시 해달라고 말을했더니
기계 상에 문제가 없기 때문에 안된다고 애길했습니다.
뒷편 페인트칠 묻어 나오는거는 삼성쪽에서 잘못한게 아니고 제조 공장에서 잘못을 한거라고 애길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삼성쪽에서 생산을 맡겼으니 삼성이 애길 해서 교체를 해줘야 되는거 아니냐 라고하니까
저희삼성은 의뢰를 맡겼을 뿐이지 이것 까진 교환 해줄수 없다고 애길합니다.
너무 화가나서 소비자센터에 애길 한다고 하니 고객님 뜻이 그러시면 그렇게 하라고 애길하더군요
그때 당시에 녹음 파일도 전부 제가보관중입니다.
그래서 삼성쪽에 전화를 다시하였습니다..
홈이 벌어져서 교체를 받았는데 교체 받은 기계는 뒷편 페인트칠이 다보이고 새거가 맞냐고 애길하였더니
삼성쪽에서는 교체를 해준다고 다시 서비스센터를 가라고 합니다. 어이가 없었습니다..
제가 폰을 구매하고 서비스센터를 5번 왔다 갔다 하였습니다.
자결국엔 다시 기기교체(불량증)을 끊어서 교체를 받았습니다.
기계를 오늘 받았는데 다시 열어보니 2번째 기계보다 더 심각한 상태입니다.
다시 삼성에 전화를 하였습니다.
삼성 하는말이 뭐냐면 같은 증상으론 기계 교체가 불가능하다
뒷커버 닫으면 페인트칠이 안보이니 문제가 없다. 라고 애길합니다.
그래서 제가 물어봤습니다. 페인트칠이 있는부분을 뒷커버 닫으면 안보이니까 그걸 고객보고 부담을 하고
사용을 하라고 말씀을 하는거냐고
삼성이 하는 말 그걸 고객이 부담하는게 아니라 뒷커버 닫으면 안보입니다.
957000원주고 새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더러운폰을 쓰고 싶겠습니까?
페인트칠이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여러모로 공유하기위하여 사진을 같이 첨부합니다.
노트4 사용 하시는분들 꼭봐주세요!!
첨부파일
- 이전글SKB와 SKT간 결합상품 피해 14.10.13
- 다음글나이 많은 노모에게.... 14.10.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