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지자인 ] SK 브로드밴드 제정신인가? 어떻게 처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묘상
- 조회수 : 61회
- 작성일 : 14-04-15 10:43:24
본문
이후에는 서비스가 안된다고 통보하러왔다. 하나로 때부터 약 10년 쯤 타통신사로 바꾸지도 않고 요금도 잘내고 쓰고있는데 갑자기 와서는 이제는 회선이 들어 올수 없으니 기존 회선을 철거한단다! 어이없다! 업무에도 지장을 주고 대기업은 이래도 되는건가요????
어쩔수없이 U+로 갈아 탔다. 그러고나서 4월 오늘 안좋은 기억 잊어가는데 휴대폰에 문자가 왔다. 4월요금 43,454원을 통장에서 이체해 간다고 왔다. 지난달에도 빼갔다.
모뎀 회선 다 가져갔는데 왜 남에 통장에서 돈을 도둑질해가나?? SK브로드밴드 먹고살기 힘든가??
은혜를 원수로 값는 악독한 기업 아니 구멍가게인가보다.
정말 괴심한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 이전글연락이없네요 14.04.15
- 다음글회원탈퇴를 안시켜주는데 개인정보에 대한 법이 어떤건지요? 14.04.15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