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 ] 코웨이 고장난 비데 사용(위약금을 소비자에게 전가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정 우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13-12-17 19:46:57
본문
코웨이가 의무적인 점검도 하지 않아서 물도 쫄쫄나오는
비데를 4개월이나 사용하다가 반환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그 반환에 대한 위약금을 소비자에게 전가하는 것이 타당한가요
그리고 어떤 설명없이 위약금을 부담하라고 고지서만 보냅니다
해결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제가 엠폴헴에서 캐나다구스를 샀는데 안에 내용물이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 13.12.17
- 다음글제발 반드시 처벌요망! 13.12.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