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성쎌틱 ] 제대로 된 CS센터, 수리기사도 없는 악덕 업체를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차나영
- 조회수 : 120회
- 작성일 : 25-01-16 18:01:38
본문
첨부파일
- IMG_9735.jpeg (914.6K) DATE : 2025-01-16 18:01:42
- 이전글문의드립니다 25.01.16
- 다음글온라인쇼핑몰에 14일이내 반품 및 환불 가능이라 해놓고 100%환불을 안 해줍니다 25.01.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 수리 관련 매우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대성쎌틱 보일러, 온수 안나오는데 AS기사는 2달간 '문제없다' 떵떵...취재 후 본사서 해결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