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j헬로비전 중부산방송을 요금부당성을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미영
- 조회수 : 22회
- 작성일 : 12-12-20 16:59:21
본문
케이블방송을 관리실에서 부과를 하다가 개일별로 부과를 하기로 cj회사측 사원과
약속을 하고 개별세대로 전환을 하고 있는데 선도 개별적으로 와서 달고 개별적으로 금액을
받고 있으면서 여전히 관리실로 지로영수증 금액을 부과를 하고 있습니다
그때왔던 사원은 전화를 해도 안받고 콜센터로 전화를 부탁메세지를 남겨도 전화를 주지도 않고
요금은 미납으로 계속적으로 부과를 하고 있고 개인세대별로는 요금을 받으면서 관리실로도 미납요금은
계속나오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계습니다
연말도 다되어 가는데 조속히 해결이 나야할텐데 ~~
- 이전글펜션 이용권 해약요구 12.12.20
- 다음글환불불가 12.12.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용하시는 해당케이블방송의 부당한 요금청구로 인해 정말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해당업체에 구두상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부득이 사업자에게 서면(내용증명)발송하시어 빠른 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라며 필요 시 해당업체의 부당한 요금청구 관련하여서는 관리.감독하는 방송통신위원회(02-1335, www.kcc.go.kr)로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