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 에어컨 고장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승운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2-08-03 17:22:05
본문
2011년 6월에 처음으로 동작을 했습니다. 그런데 에레 메세지가 뜨면서 동작을 안했습니다.
A/S를 불러 고치고 환불을 요청해도 2010년 산 에어컨이라 안된다고 해서 a/s를 서비스를 받아 사용을 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고 자주 고장이 나서 더운 여름에 a/s기다리다가 여름이 지나갔습니다.
2012년에 또 고장이 나서 환불을 요청하고 장비 교환을 요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삼성측말을 똑같은 고장으로 3번 고치고 4번째 고장이 나야 환불이나 교환이 가능하다는 말입니다.또 현장에 출장 기사분이 판단 고장이 아니라고 올리면 고장으로 판단을 안한다는 것입니다.
벌써 10번째 가까이 고장이 났는데 삼성측에서는 기다리라고 최소 일주일이 기다려서 서비스 직원이 방문한다는 말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도와 주십시오
정말 열받아 못쓰겠습니다. 대기업이라는 제품팔아먹고 a/s기간 지날때까지 시간끌기나 하고 a/s기간 끝나면 돈주고 고치라는 식으로 상담 실장이란 놈은 싸가지 없이 말만 하고 전화 끊습니다.
넘 억울하네요. 한두 푼도 아니고 돈주고 사고 고쳐달라 사정해야 하고 그럼 대충 고치고 시간끌기 하는 삼성입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휴대폰 개통시 대리점의 전산처리로 인한 피해 12.08.03
- 다음글스마트폰 방수팩 오배송 및 반품관련 서비스 관해 고발합니다. 12.08.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용하시는 해당에어컨의 계속되는 하자에 더운날씨 무척 고생이 심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교환이나 환급을 위한 수리횟수는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한 수리로서 단순 점검이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은 수리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올려주신 제보는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