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인터넷 070 TV 어의없는...계약시와 후의 다른..반은...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허찬희
- 조회수 : 41회
- 작성일 : 12-08-02 15:08:39
본문
더 연장을하게될경우 요금이 할인되며 070전화와 TV를 결합하여 보시면더 많은사음품과 많은혜택을드린다고..
바쁘고 일하는와중에...싸다는말과 상품권이라는말에 혹해 가입하게되었습니다.
다음날 바로 설치를해주셨고.
현실에 바쁜생활이라. 인터넷과 070은 집에서 쓸 겨를도없이 지내는터라..
해지를 요청했습니다.
저는 혼자나와 사는처지에 월급도 130받고살고있어서 한달요금 5만원씩나오는게 너무 부담이됫습니다.
하루고작 TV 인터넷 보는시간은 1~2시간 볼까말가한시간인지라..
3월 말쯤..정확한날자는기억이안나구요
3월 한28일정도인거같네요
한달정도뒤에 요금을 받아보니 8만원가까운돈이나오더군요
황당해서 전화를걸어보니.
머머 터무니없는 모뎀비며 이전설치비며. 다 맞는듯한말만하고 가입당시 설명하지도않았던말들로.
사람.. 바보만들고 돈내노란식이더군요
그래서..이거 못보겠다.해지해달라고했습니다.
5월 7일경..
해지신청을해달라고했더니.
한달이 지나
7일만 더빨리 신청했어도 됫다는말인가보네요..
해지가 불가능하여.
위약금이며. 모뎀비며 070 전화기 값만 15만원이라고하더군요..
무슨장난감같은 무선전화기 한대주곤..
다 물으셔야 한다면서
50만원 가까운돈을 내라고합니다..
그래서 일단 정지시켜놓구..
해결방법을 찾지못하고 지내다가..
오늘 통신사에서 전화가왔습니다.
3개월 미납요금으로 체권 어쩌구하면서 .. 조치가 들어간다고하네요.
제발좀 도와주세요..
전..이럴려고..그쪽상담사말에 혹해 가입한거 아닙니다...
모뎀이랑 전화기 다 고대루 있구요..
정지3개월치고 한달조금넘게 사용했다네요..
이거...정말 제월급으로선..안되는거에요 ㅠ
도와주세요...ㅠ
- 이전글한번더 문의드립니다 12.08.02
- 다음글문의드려요 12.08.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통신사에서 서비스연장 가입시 안내받은 내용 등이 지켜지지 않아 정말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구두상으로 한 계약에 대해서는 인정을 하지 않고있으며 분쟁이 발생시 계약서의 효력이 중요합니다. 또한 개별약정 불이행에 따른 분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계약서에 개별약정 내용을 반드시 명시해야 할 것이며 제품 구입시 반드시 계약서상 약관, 조건 등의 사전점검이 필요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