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정전자 A/S팀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이자
- 조회수 : 96회
- 작성일 : 12-05-17 20:14:50
본문
삼성전자 용산지역 A/S센타에서 여러번 전화 주셨고, 직장인이라 일정 잡기 힘들었는데<br>
드디어 5월 16일 완료했습니다.<br>
보상기간 끝나서 수리비용 나왔지만 소비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 다해준 기사님&팀장님<br>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br>
앞으로도 삼성전자 제품 사랑하며 잘 쓰겠습니다.<br>
항상 건강하세요!!
- 이전글S오일의 어이없는 행동 12.05.17
- 다음글인터넷 황제 쇼핑몰에서 옷을 구매할려고 송금 94,000원을 했는데 연락할 방범이 없네요 12.05.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원만하게 잘 해결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더욱 소비자를 보호 할 수 있는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