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 아이몰 고객센터.. 책임감이라곤 찾아 볼수가없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태현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2-05-03 14:39:52
본문
결국 지난주 목요일 연락하니 출고되었다해서 5일을 또 기다렸지만 감감 무소식
고객센터 전화해서 확인해달라고하니 확인하고 연락준다하고 또 무소식...
결국 다시 연락하니 분실건으로 재발송 요청을 한다네요???
이주간의 시간을 이렇게 무책임하게 보내고 한다는 소리가 이게 말이 되는건지...
게시판도... 칭찬합시다는 있는데 불만사항 접수는 없네요??
고객의 불만은 숨겨두고 좋은 소리만 듣겠다는건지.. 소비자 보호원에서 고객을 위해 이런부분 보완을
한번쯤 요청해줬으면 합니다.
- 이전글소셜커머스 '쿠팡' 정보관리 오류로 인한 피해보상 건 12.05.03
- 다음글쿠쿠정수기 렌탈료가싸니까 물도 싸고안좋은 물이다 12.05.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쇼핑몰에서 제품 구입 후 교환신청을 하셨는데 처리가 차일피일 계속 미뤄지고있어 정말 답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해결을 강력하게 촉구하겠습니다. 환절기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