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헬로비전 ] CJ헬로비전!!!!!진짜 미쳤네여!!!!!어케 해야되여 도와주세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현숙
- 조회수 : 173회
- 작성일 : 14-10-21 17:05:35
본문
고객은 봉인가여???
지네 맘대로 부가서비스 막막 가입시켜놓고~ 컴플레인걸면 돈 다시 환불해주고
안걸면 지네가 막 챙기는 미친기업
여기 어떻게 안되나요???
저번달에 한번 그래서 환불해주고 백번사과하길래 그냥 넘어갔것만!!!!!
이번달에 또 부가가입 지네맘대로 해놓고 돈도 다빼가놓고....ㅋㅋ
담당자는 전화도 안받고 안해주고......
소비자는 당하기만 해야되는건가여??
돈까지 뺐기고?
- 이전글TV & Internet 셋탑 박스 비용 14.10.21
- 다음글제품 받지 못함.. 14.10.2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관련내용 확인하였습니다. 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어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