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린토피아 ] 세탁물 얼룩과 책임회피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경해
- 조회수 : 123회
- 작성일 : 14-10-14 18:32:22
본문
얼룩부분에 대해서 특수세탁을 한다하여 설명 들었고 100%는 아니더라도 지워질수 있냐고
물었고 남자분은 대답을 회피했고 여자분은 지금보다는 좋아진다소리에 맡겼습니다.
10일날 저녁에 찾으러 갔는데 아무말없이 세탁물을 내밀었고 받아서보니 세탁이 전혀 안되어 있어서
항의를 했더니 그때서야 특수세탁비만 환불해준다하여 화를 냈더니 영업방해된다고 나가라고 하여서
다툼이 있었습니다. 화가 난것은 처음부터 상태를 설명을 해줘야 함에도 불구하고 어물쩡 넘어가려다
지적을 하니 성질을 내면서 영업방해라고 소리지르니 화가 나지 않을수 없었고
세탁이 전혀 안된 상태에서 결혼식이 다음날이라 어쩔수 없이 대여를 해서 입었는데
크린토피아 소비자 센타에 전화를 했더니 뭘원하냐해서 우린 세탁비 환불받고 대리점주 사과만 받겠다
했는데 연락도 없고 오히려 대리점 편을 드니 기분이 많이 상해서 이렇게 소비자 피해원에 접수하게 되었습니다.
첨부파일
- 740_20141011_190338.jpg (78.8K) DATE : 2014-10-14 18:32:22
- 740_20141011_190349.jpg (82.9K) DATE : 2014-10-14 18:32:22
- 740_20141011_190453.jpg (101.8K) DATE : 2014-10-14 18:32:22
- 740_20141011_190510.jpg (74.5K) DATE : 2014-10-14 18:32:22
- 740_20141011_190410.jpg (122.0K) DATE : 2014-10-14 18:32:22
- 이전글박스가 찌그려서 와서 내용물도 찌그려왔는데 환불을 안해주네요 14.10.14
- 다음글현대자동차 블루핸즈 과잉 정비 공임 14.10.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