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안산초지점 ] 9월 6일 구입한 햅쌀에서 벌레가 생겨 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경숙
- 조회수 : 56회
- 작성일 : 14-10-06 15:36:39
본문
도정 일자는 9월5일 이였습니다
구입후 20일 경과후 쌀에서 흰벌레가 생겨 쌀을 먹을수가 없어 이마트 전화를 했습니다
이마트에서는 햅쌀이라는 아무런 증빙 자료도 가지고 있지 않았어면 업체 말만 믿고 계속 저보고
햅쌀이라고 했습니다
도정한지 20일 밖에 안된 햅쌀에서 과연 벌레가 생길수 있는건지
정말 2014년 햅쌀이 맞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 이전글올리비아 로렌 천호점 처리가 어찌 되었나요? 14.10.06
- 다음글렌탈 tv 14.10.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