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명의 도용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손창현
- 조회수 : 168회
- 작성일 : 14-10-06 09:37:48
본문
내용이 어떻게 진행이 되었은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명의도용은 결찰에서 알았서 할이 지만 개인 통장에서 인출해간 KT은 어떻게 해야 하은지
좀 알려 주시고요.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은지도 좀 알려 주세요.
개인통장에서 인출한 100만원과 핸드폰 3대 할부금 및 미납요금과 합계 550만원 정도 될것 같아요.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 이전글엘르를 고발합니다. 14.10.06
- 다음글해외물품대행사이트에서 물품을 구입했더니 세관에서 통관품목에 걸려서 환불도 전혀 안된다합니다. 14.10.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접수 당일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