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장터 ] 중고컴퓨터 구매후 현상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신재균
- 조회수 : 83회
- 작성일 : 14-09-02 22:06:33
본문
기존에 쓰던 컴퓨터가 너무 낡아서 그나마 중고치고 조금 비싼걸로해서 산다고 30만원을주고
매장에서 직접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 당시 그쪽 사장님이 이정도 사양이면 요즘 게임들은 문제없이 돌아갈꺼라고 했습니다
사용 한달도 체 안되서 컴퓨터가 블루스크린이 뜨고 이유없이 그대로 멈춰버리고
부팅에도 문제가 있길래 우선 컴퓨터 수리 기사를 불렀습니다
물론 그 사장님이 온것도 아니고 그분께는 전화 해봤더니 본체를 다시 가지고 오라고 하더군요
해서 사장님한테 먼저 가져가기 전에 기사분이 와서 점검을 했습니다
점검하시더니 갑자기 하드가 애초에 불량이 난걸 장착해서 판거 같다고 하더군요
아무리 중고라 해도 그렇지 한달도 체 안되서 이러다니요
그래서 저는 제가 혹시 뭘 잘못 다운 받아서 그런건 아니냐고 기사님께 물어봤더니
이건 제가 어떻게 한다고 해서 할수 있는게 아니고 애초에 불량이 난걸 장착한거같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본체를 들고 그 매장에 갔습니다
갔더니 뭐라고뭐라고 하시더니 다른걸 끼워주더라구요
그래서 가지고 온 결과 2주만에 전보다 더 안좋아졌습니다
제가 컴퓨터 사양이나 전문적으로 모른다고해도 이건 너무 한거 아닙니까
이거 혹시 보상 받거나 그쪽 사장분 신고 가능한가요
- 이전글에어컨 캐쉬백 14.09.02
- 다음글휴대폰 케이스 기능 허위광고 14.09.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중고컴퓨터를 구입하시고 마음고생이 심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증기간(6개월)이내에 제품주요기능과 관련한 동일하자로 총2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3회째) 또는 여러 부위의 고장으로 총3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4회째)하는 경우는 구입가 환급요구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건강한 저녁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