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kt직영 대리점 사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대원
- 조회수 : 77회
- 작성일 : 14-07-07 09:51:35
본문
할부원금은 597000원으로 구매하기로 하고 3대를 개통 했지만
개통후 확인결과 80만원이 넘는 할부원금이 청구되었길래
항의했더니 13만원 정도를 2대에만 선납을 해주고
판매자는 잠수를 타 버렸습니다
본사 100번으로 전화를 했더니
아 연락드리겠습니다 상위부서에 조차해드리라고 상담내역을 올려 드리겠다
한지 벌써 한달반이 지났습니다
핸드폰을 직접가서 구매한게 아니고
직영대리점에서 집에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핸드폰 구매시 서류에 사인한번 한적없고 전화통화로만 개통을 했습니다
이것또한 문제가 되지 않나요??
직영대리점 직원이란게 확인이된 상태입니다
판매자 연락처 010 3010 3455
본사 상담원 이름 방현미매니저,김윤혜상담사,안태규과장,정순한매니저,이영란매니저,권신영상담사
그리고 핸드폰 판매자분이 597000원에 할부원금 약속했던 통화내역 저장되어있습니다
- 이전글관리소장 교체건 14.07.07
- 다음글화목 보일러 as문의 거부당했습니다 14.07.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