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로인해 집에 홍수가 났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희철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4-07-05 00:10:44
본문
저번주에 집 이사를 하게 됬습니다. 새로 지은 아파트로 이사를 했는데
청호나이스 정수기를 이전설치했습니다. 이전설치비를 지불하고 1시간도 안되서
정수기가 띠띠띠 신호를하길래 정수기 설치하신분에게 전화를했더니 낼 방문하겠다고했습니다.
그리고 확인해보니 물이 2리터정도 넘쳐서 바닦에 떨어져있었습니다. 1시간정도를 물기를 닦아냈는데도 이미 밑바닦까지 흡수된상태라서 강화마루는 심하게 떠버렸습니다. 보기 흉할정도입니다. 새아파트이고 제집도 아니라 월세를 주고 사는 입장인데 주인이 손해배상 청구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비용이 꽤 나오는데 청호나이스 정수기에서는 전혀 보상해줄 생각을 안하고있습니다.
너무 억울하네요.. 제가 정수기를 설치한것도아니고 2년동안 관리를 받았던 청호나이스 정수기회사에서 이전설치하여서 문제가 생긴것인데.. 이사는 포장이사를 하였고 정수기는 그전엔 문제없이 사용을 잘하였던 정수기입니다.
- 이전글중고스마트폰 매입자의 횡포 및 기만 14.07.05
- 다음글옷장이 락카하나로 버리게 생겼네요 14.07.04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