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 ] 기기고장불편사항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형근
- 조회수 : 33회
- 작성일 : 14-07-04 03:41:37
본문
서비스 센터에 갛는데기사가 프로그램이 꼬였다고합니다.
어풀을깔어서 그런다고하는데SK에서제공하는어풀이아닐경우 그런다고하는데 정말그런건지 알수가없네요.
뚝하면하면이정지가돼서아무키도먹히지가않아요
정지상태가돼서밧데리를 불리를해야하고톡어키보드가오류가남니다
서비스센테깃ㆍ분께서는 아무런이우가엇다고만하고요 마지막으로서비스센테에가서는회로판을교환을했어요
그런데이번에는 자동으로다른푸로그램이실행이되는가하면 핸드폰이자동으로전원이꺼지는현상이있어요기기는겔럭시노트3 를사용하구요
구입한지 4개월만에그런현상이나구요이런현상이나면 기기를세제품스로교환을받고싶은데어떻게해야하는지궁굼합니다
지금ㅈ도그런현상이나구요
빠른답좀부탁합니다
785605
- 이전글갑질하는 삼성 14.07.04
- 다음글충성닷컴 무책임운영 신고합니다. 14.07.0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