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g fitnes ] 헬스장 환불(이런 황당한 경우는 또 처음이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종욱
- 조회수 : 113회
- 작성일 : 14-05-03 16:58:28
본문
회사를 이직하게 되어서 이사 문제로
헬스장에 사정을 말씀 드리고,환불을 요구 했습니다.
처음에는 담당자분께 말을 하고 연락을 준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몇일이 있어도 연락이 없길래
직접 담당하시는 분께 전화를 드렸습니다.
통화가 되어서 회원 이름과 등록기간을 묻길래 말을 했습니다.
확인 후 연락을 준다는 말을 듣고 통화를 끝냈습니다.
하지만 몇날몇일이 지나도 연락 한통 없길래
일 때문에 바빠서 정신이 없겠거니 생각하고 문자를 보내고 연락을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몇일이 지나도 연락 한통 없길래, 헬스장으로 전화문의를 하니 담당자 분이 잠시 외출을 하셨답니다.
그러고 직접 방문을 하니 카운터에 계시는 분이 좀전에 외출하셨다고 해놓고는
한다는 말이 오늘 출근을 안했다는겁니다..(조금전 통화로는 외출 중이랬는데..)
이건 무슨 심보죠?
제가 경우에 어긋나게 환불 요청을 한것도 아니고
회사이직 문제로 사정이 생겨 정중하게 말씀드리고 전화 문자 모두 예의를 지켰습니다.
하지만 모든 직원이 서로 책임을 떠맡기기만 하고 담장자는 항상 자리에 없다하고
담당자 분과는 문자 전화통화까지 되질 않는 상황이네요..
그리고 카운터에 대표자 명함이 있길래 가져가려니,그거말고 다른분 명함을 가져가라 하시더니
전화로 대표자 연락처 물어보니 대표 연락처가 없다고 하네요..
샵에 대표 전화번호 하나 기재되어 있지 않다는게 말이 됩니까?
카운터에 대표자 명함도 확인 했는데?
처음에 등록기간을 길게하면 등록비가 저렴해진다고 하길래
6개월 등록하고 50만원을 지불했고,한달 이용 후 환불을 요구했는데
이렇게 될줄 알았으면 비싸도 짧게 등록할걸 결국 당했군요
처음 등록할때 환불 얘기에 대해서는 언급도 하지 않고서는
일은 일대로 해야되고, 헬스장에서는 서로 등떠밀기 식으로 모두 책임 회피하고
같이 등록했던 동료분도 똑같은 상황으로 소비자피해 글을 올렸습니다.
한명도 아니고 몇명의 피해자가 속출 한다는것은 업체에 문제가 있는것 아닙니까?
행동이 괘씸해서라도 그냥은 못넘어 가겠습니다.
하다못해 담당자 분이라고 계시는 분이라면 회원에게 상황절차에 관해서
전화 한번 이라도 해야되는거 아닙니까?
업체명 : IMG Fitness Center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65-1 한양타운 지하 2층
02-3446-9345(6)
담당자명 : 실장 박상현
010-9645-0711
- 이전글다른 색상을 출고하고 동일 색상이라고 설명 14.05.03
- 다음글천안가방세탁집 해도해도너무합니다 14.05.03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