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lg식기세척기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남훈
- 조회수 : 35회
- 작성일 : 14-04-17 19:54:20
본문
당시 무상보증기간이 지나 10만원이 넘는 금액을 주고 교체하였습니다.
그러나 일년이지나서 2013년 12월 또 같은증상으로 고장이나서 무상수리를 받았습니다.(1년이 안될경우 무상수리해준다고 하여)
그런데 4개월이 지난 지금 또 같은 증상(소음)으로 고장이나서 교체를 요구했는데
또 10만원이 넘는 금액을 소비자보고 부담하라니 남득이 가질않습니다.
분명 교체한 모터가 불량이었던거같은데 다시 소비자보고 부담하라니 어이가 없네요.
항의하였지만 회사규정이라 어쩔수 없다고 하는데 이게 말이 됩니까?
2012년 12월에 간 모터가 적어도 5년은 가야 하지 않나요?4개월도 안되어 또 소음이 심한 고장이 났는데 저희보고 돈을 내고 수리를 하라니요.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절대 엘지 식기세척기 사시지 말기 바랍니다.그리고 해결부탁드립니다.
- 이전글계원예술대학교 디지털미디어디자인과2학년 MT여행 펜션 예약 환불 관련 접수 14.04.17
- 다음글인천서구당하동 조성원내과의원을 고발합니다! 14.04.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