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휴대폰데이터요금 상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shin7080
- 조회수 : 63회
- 작성일 : 14-03-26 10:47:25
본문
PC에서 영화를 요금내고 다운받아 휴대폰(삼성갤럭시노트3)에 USB연결하여 다운했는데 데이터를 사용했다고
네이터초과 요금10만원을 부과한다고 114에서 문자가 왔읍니다..
데이타를 사용하면 요금내는거 알고있지만..이런건휴대폰데이를 사용하지않는거라 생각했는데..
이런경우도 데이터사용에 포함되어 요금내야하나요?
정확히 휴대폰으로 직접다운받지 않았고 USB연결하여 사용했음..
영화한편 다운받는데 요금100원-1,000원인데 10만원내고 볼사람이 어디있겠읍니까...
데이터사용한게 맞는다고 답변오면 보이지 안는것이니까 요금내야 겠죠??
- 이전글SK텔링크 선불유심 환불 안해주네요. 14.03.26
- 다음글딤채냉장고뚜껑식-김치가물러요 14.03.2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