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모비콤 ] 현대모비콤 블랙박스 문제많아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숙
- 조회수 : 36회
- 작성일 : 14-03-14 11:49:53
본문
현대모비콤 회사에 전화를 암만해도 전화도 안되고 망한회사인지,,,
홈페이진 있는데,,아직도 블랙박스를 팔고있네요,,ㅜ
이런식으로 전화도 안되고 팔기만하고 a/s 가 안되는 회사 상품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 이전글쇼핑몰에서 옷을 샀는데 배송도 안오고 연락도 안되요 14.03.14
- 다음글부산진구 연지동 양만석내과의원 김성훈원장 진료를 어떻게 보는겁니까 14.03.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사용하시는 해당블랙박스의 하자로 무척 불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으므로 먼저 사업자의 영업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