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속 업타운 ] 11번가에서 구매한 신발을 신었는데 발등에 고통으로인해 못신는데 교환 환불조치가 안되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신애
- 조회수 : 108회
- 작성일 : 14-03-03 12:58:11
본문
신발을 받고 남자친구한테 선물을 하고 신었는데 끈묶는부분(시작점에 가죽이 3겹으로 박음질 되어있어서 그런지 발등이 아파서 못걷드라고요.. 절뚝절뚝 거리다 집으로가서 다시 신발을 갈아 신었을 정도로 아픔을 느꼈습니다.
다음날 남자친구 어머니께서 (240사이즈) 신으셨는데도 동일하게 아프다고 하셨대요.
저희는 혹시나 그 부분을 부드럽게 할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서 업타운회사 070-7848-8989로 전화를 했습니다.(환불, 교환 할 생각이 전혀 못했습니다. 왜냐면 신었던 경우이기 때문이죠..)
-전화내용
"남자친구 생일 선물로 쏘로굿 제품을 구매했는데 발등이 아파서 못신겠다고 한다, 운전도 못할 정도로 아픔을 느껴 못신구 있는데 어떻게할 방법 없냐고 물어보니, 자기네쪽에서 신어보고 불량인지 판단하고 교환이라도 해드리겠다고 했습니다. 그것도 착불로 보내라고해서 와~~ 디게 좋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택배를 받아본 업타운 직원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제 이름을 확인하자 마자 '지금 물건을 받았는데 박스에 테이프질이 되어있어 박스 손상값 2만원을 내라고 합니다. 너무 어이없어 하고있는데 남자 상당원이 박스값 2만원을 주시면 환불해주겠다고 했습니다. 저는 환불할 생각이 전혀 없다고, 아니 이뻐서 샀고, 맘에 들어서 샀는데 저는 아픈 부위만 어떻게 해주시면 된다고 저 환불한다고 말한적 없는데요? 라고 한뒤 상담원의 대응이 맘에 들지 않아 박스값2만원이라는것에 너무 억어지 부리는거 아니냐고 무슨 박스값이 2만원 씩이나 하냐고 따졌더니 얼마를 원하냐고 물어보드라고요
그래서 만원 적선하는샘치고 만원 드리면 저 환불하겠다고 했습니다. (소비자의 상담했던 내용을 인지 하지도 못하고 전화하고, 기분나쁘게 해서 환불한다고 했더니, 계좌번호를 알려주드라고요.)
그래서 입금할려는 찰라 다시 전화와서는 동봉했는데 신으셨네요? 하면서 환불 교환 다 안된다고 말하드라고요.
너무 어이없어서 갑자기 그게 무슨말이냐 했더니 새거인줄 알았죠~ 하면서 착용후 상품은 절대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픈지 안아픈지 신어봤냐~ 물어보니 신어봤는데 하나도 안아프다고 합니다.
너무 어이없어서 그럼 우리가 거짓말 하는걸로 보이냐고 따졌습니다.
선물용으로 산 신발로 샀고, 신었더니 아프더라, 그럼 제품에 하자 있는거 아니냐고 했더니 하자가 아니라고만 말합니다.
그래서 내앞에서 신발 신어봐라~ 했더니 그건 안된다고 합니다.
그쪽에서 분명 내가 신었는데도 불구하고 가져와라~ 교환해주겠다 했는데 두번째 상담자는 다짜고짜 환불할려면 박스값2만원을 내놔라하고~ 사장이라는 여자는 착용했던 신발이니 환불, 교환 둘다 안된다고만 합니다.
첫번째 상담자한테 제가 운전까지 했다고, 밖에서 2번 정도 신었따고 늘어나면 괜찮겠지? 하는 마음에 신었거든요.. 근데도 안되서 전화했더니 친절하게 가져오라고 그것도 착불로...
처음부터 안된다 했으면, 누가 보내겠습니까?
업타운사장이라는 여자와 통화할때 설명을 했는데 증거 없지 않냐며 환불, 교환이 안된다고만 합니다.
어떠한 조율도 안하고 소비자를 우롱만합니다. 사이즈 교환 해줄것도 아니면서 사이즈 교환을 물어봐서 해줄꺼냐 했더니 아니요! 라고 놀리기만합니다.
또한 분명이 운전했다고하는데 소비자와 상담할때의 1~10이 있으면 1~10까지 이해를 다 못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제대로 듣지도 않고 상단하는 업체또한 잘못하는거 아닙니까?
그리고 11번가를 통해서 6~7번을 전화해서 환불 요청건에대해 제대로 대응도 안해주고,
제품이 진품인지 알기위해서 수출신고필증과 원산지 증명서 발급해달라고하는데 업체쪽에서 발급해 줄 순 없다라며 자기네 제품은 진품이 맞습니다~라고 답변이 왔다는데요..
제돈 주고 제가 신발을 샀는데 받을수 있는 권리 있지 않아요?
소비자고발센터 게시판에 저와 동일한 내용을 봤는데, 보상 받을수 있다고 하는데, 저의 경우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
11번가와 업타운이라는곳은 소비자를 우롱하고 대응도 안해줍니다.
너무 답답하고, 화가나서 못참겠습니다.ㅠㅠ
- 이전글의료사고(레이저토닝) 책임 해피 보상도 오히려 손해 14.03.03
- 다음글휴대폰 요금 14.03.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