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 분실신고를 하고 난 뒤 휴대폰결제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보현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14-02-19 15:01:41
본문
그리고 sk 고객센터는 왜 고객센터 입니까 고객을 위한 고객센터가 무조건 안된다고만 하고 50만원을 제가
다물어야 한다는것입니다 이렇게 억울한일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제가 만일 분실신고를 안하고 이런 사태가 일어난거라면 제가 다 감당하는게 맞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분실신고를 당연히했고 그럼 핸드폰이 안되야 하는게 맞고 결제를 됬을경우 취소를 해줘야하는게 맞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제발 도와주세오 세상에 50만원이 작은돈도 아니고 남의 휴대폰으로 주워서 결제를 한건 범죄입니다 범죄에 이용한걸 sk는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나말고도 앞으로도 이런일이 전혀 일어나선 안됩니다 도와주세요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