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부대우서비스 ] 냉장고 강화유리 파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진석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14-02-06 14:36:07
본문
정말 기가차고 어이이가 없네요
강화유리 파손으로 전화하여 상담 진행하니 기술파트 직원과 통화 3번째
냉장고 강화유리가 파손되어 a/s요청
답변은 강화유리 파손되었다고 그부분만 수리가 불가하여 문짝채로 갈아야 한다고 하네요
금액은 23만원 출장비 포함
어이가 없어서 그럼 강화유리 파손되어도 사용에는 문제가 없냐고 물어보니 사용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네요.
다만 강화유리 파편으로 다칠수 있으니 수리 해야 한다고 하는데금액이 한두푼도 아니고 23만원 이라네요
그래서 일단 끊고 다음에 다시 전화...
자 강화유리만 갈면 될꺼 같은데 안 갈아 주는 이유를 말해달라고하니
들려 오는 건 어이가 없는 답변뿐이네요
부품만 따로 교체 가능한 제품도 아니며 강화유리만 따로 판매하지 않는다
그럼 강화유리만 가지고와서 강화유리마 갈아 달라고하니 기술상의 문제로 갈아줄수 없ㄷ고 하네요
그래서 그럼 기술상의 문제가 도데체 머냐 이유를 말해달라고하니...
단열및 강화유리 결로현상 방지위해 코팅을 해야 한다나?
결로 현상이라고 하면 강화유리 파손되었으면 금갔으면 공기가 통할꺼고 결로 현상 생길텐데
첨에 물어봤을때 사용상의 문제 없다고 하지 않았냐고 하니까 죄송합니다 부품만 수리가 안됩니다 같은 답변뿐이고 지금 강화유리 뜯어져 나가서 강화유리 부착해논거 보니까 양면테잎으로 대충 붙여놨는데 이게 단열이랑 결로현상 신경 쓴거냐고 하니까 또 수리불가 대답뿐이네요
아무리봐도 기술적 문제라기 보다는 하나라도 더 팔아먹기 위해서 a/s정책을 부품이 아닌 물건으로 해논거 같네요
그리고 집에 유리 구입하면서 유리가게 아저씨께 저런 강화유리 저 사이즈로 맞추면 얼마정도 나오냐고 하니 35000원정도 이야기 하네요 거기에 얼마나 특수처리 하는지 모르겠는데 비싸봐야 5만원도 안할꺼 같은데 이상한 정책 내세워서 23만원에 팔아 먹는 대기업들 정말 대단하네요
해결될때까지 전화해야겠네요
- 이전글또봇 as 14.02.06
- 다음글이어폰 수리 관련 문의 14.02.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 냉장고 강화유리 파손으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의하면 품질보증기간 안에 제품 하자발생시 보상기준으로는 1.무상수리 -> 2.교환 ->3.환불 순으로 보상하며 보상제외항목으로는 소비자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하자에 대해서는 유상수리한다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A/S정책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오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