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서비스 ] 애플서비스센터의 황당한 대처를 고발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경빈
- 조회수 : 51회
- 작성일 : 14-01-09 16:45:51
본문
구매한 제품은 아이패드 에어 16기가입니다.
재품을 구매한후 사용을 하다보니 멈춤현상이 발생이되었고
한번 발생이 되어서 괜찮겠지 사용하다보니 3차례다시 발생이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구매한지 얼마 되지도 않아 서비스 센터를 방문을 하게돼었습니다. 방문한 날짜는 12/30일 정도 되었습니다.
방문한 서비스센터는 동부대우전자 인천서비스센터(인천애플 공식서비스센터)를 방문을 하였고 임종영 이라는 담당자와 상담을 진행하였습니다.
전 재품을 구매하여 사용한지 몇일 돼지도 않았으니 재품을 리퍼재품이 아닌 새재품으로 교환을 요구하였고 서비스 담당자 임종영은 재품을 리셋하여 다시 사용을 권하였습니다. 오랜 논의를 한후 전 리셋을 하여 재품을 다시 사용을 하였지만 재품리셋후 2틀도 안돼어서 재품에 똑같은 불량이 발생이 되어 사용하던 핸드폰으로 촬영을 하여 재품 교환을 요청을하러 1월3일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방문을 하니 재품에 문제가 있다는것을 담당서비스직원인 임종영씨도 인정을하였고 하여 재품을 미국으로 보내야한다는 이야기를 하여 6일날 재품을 신규재품으로교환을 해준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6일이 되어서도 연락이 오지 않아 전화를 하니 8일날로 연기되었다고 죄송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8일이 되어 전화를 하니 한국에 아이패드에어재품이 없다고 미국에서 한국으로 물건도착하는 날이 17일이고 서비스센터로 물건이 입고되려면 22일이후 정도 이야기를 합니다.
재품 구매후 제대로 사용도 못해보고 한달이라는시간이 지나고 전 사용요금을 지불을 해야하는 실정이다보니 화가 너무 났습니다.
강력하게 환불및 기기하자를 이야기 하니 한국애플서비스센터로 전화를하라고 동부대우전자서비스센터 임종영씨가 전화번호를 알려주더군요 그리하여 전화를하니 애플커스터머릴레이션 케이스매니져라는 임미혜씨가 전화를 받았습니다.
제품에대하여 문제를 이야기 하고 앵무새같이 반복된 내용을 이야기 하니
돌아오는답은 죄송합니다 날짜가 지나서 환불및 교환내용에는 들어가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어이가 없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여 12/24일에 밤 늦게 물건을 구매를 하였고 사용하다 문제가발생되어 12/30일 오전에 애플서비스센터를 6일만에 방문을하였고 리셋하여 재품을 재사용을 요청하여 다시 사용을하고 문제가 발생되어 1/3일 10일만에 방문을 하여 애플서비스센터에 입고를 시켜서 사용을 못하고 시간만 흘러가고있는데 애플서비스센터 임미혜매니져라는 사람은 시간이 지났기에 철회가 안된다니 너무 황당하고 억울합니다.
제품구매하고 사용도 못하고 요금만 내야하는데 애플서비스센터에서는
책임없다는 식의 답변 너무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용하시는 해당제품의 이상으로 인한 업체의 부실한 A/S정책에 정말 화가나시리라 생각합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안에 제품하자 발생 시 무상수리하며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 유상수리이며 수리가 되지 않을 경우 감가하여 교환,환불한다 정하고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는 구두로 이의를 제기하시거나 필요 시 내용증명을 보내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라며 제보해 주신 내용은 본지에서 더 자세한 취재를 통해 업체 측의 위법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기사화하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저녁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