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랜드패션 ] 에버랜드 패션의 시스템과 신세계몰로 인한 피해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반현정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4-01-09 09:52:46
본문
2014년 1월 8일까지 물건이 출발하지 않기에 확인차 신세계몰에 전화 했지만 불통이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사진에 나와있는 고객센터로 전화했고 그곳은 에버랜드 패션 사업부 였습니다.
상담직원과 여러번 통화 끝에 물건은 에버랜드측에서 바로 배송된다고 하였으나 배송문제에 관한건 무조건 신세계몰 고객센터에 연락해야지 에버랜드측에 문의해도 답해 줄수가 없다고 하기에 제가 사정을 이야기하니 주문 확인해주시고 지금 배송 출발했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제가 애초에 필요한 것 답변은 아주 간단했습니다. 배송이 출발했는지 안했는지에 관한 것 이었는데 그 답변을 듣기위해 저는 에버랜드에 3번 통화를 해야만 했습니다.
2014년 1월 8일 물건이 도착했습니다.
드디어 받았다고 생각하고 착용해 보는데 불량이었습니다.
겨울상품인데 늦게 받아서 불만이 있었는데 또 교환을 하려니 눈앞이 깜깜하더군요..
신세계몰 고객센터 전화 불통이어서 교환신청 할 수가 없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기재된 에버랜드에 전화하니 무조건 신세계몰 통해야지 에버랜드에서는 도와줄 수 있는게 없다고 합니다.
신세계몰에서는 맞는 사이즈와 맞는 제품 주문서가 넘어갔고 그 주문서를 보고 불량품을 배송한건 에버랜드 임에도 불구하고 에버랜드 고객센터에서는 도와줄 수 있는게 없고 저의 주문내역조차 조회할 수 없다고 합니다. 어제는 분명 배송여부 확인까지 해주셨던 고객센터에서 이렇게 대처합니다..
저는 연락안되는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을 해야만하고 난감합니다....
오늘부터 한파는 시작되고 1월 4일에 주문한 제품은 착용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에버랜드에서 대처하는 방법이 옳지 않다는 것이 제 판단이기에 이 곳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빈폴키즈.png (59.6K) DATE : 2014-01-09 09:52:46
- 이전글택배발송중분건 14.01.09
- 다음글승인취소.환불을 안해주네요 14.01.0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