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 ] 11번가에 글을남기면 답글이 바로달리는데 이쪽으로는 연락이안온다는말인가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화
- 조회수 : 54회
- 작성일 : 14-01-08 16:39:03
본문
그런데 이쪽으로는 답글이 안온다는말인가요?
한달이 다되어가는데 이런식으로 계속답글이 올때까지 몇일이든 몇달이든 기다려야하는게 소비자인가요?
- 이전글신세계몰 작년 12월30일에 주문한 상품이 아직도 오질 않네요...고객센터 연결도 안됩니다. 14.01.08
- 다음글강아지슈퍼 (http://www.superdog1.co.kr/) 불만사항 접수합니다 14.0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글 이전 제보내용 참고하여 해당업체에 전달해드리고 다시 한번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건강한 오후 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