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몰 ] 신세계몰 ..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설영
- 조회수 : 107회
- 작성일 : 14-01-08 16:11:05
본문
1대 1 문의를 해도 답변이 오지 않네요
이틀동안 계속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도 모든 상담사가 통화중이라고 연결도 한번 되지 않고..
정말 화가 납니다.
이럴꺼면 홈페이지에 바로 취소되도록 해놔야 하는거 아닙니까??
결제 금액이 30만원이 넘는데 답답하네요..
빠른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이전글신세계몰 배송및 고객센터 14.01.08
- 다음글한국소비자원의 답변 14.01.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