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코웨이 ] 갑의횡포2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기화
- 조회수 : 50회
- 작성일 : 14-01-06 17:43:22
본문
지난달17일에 글을 올렸는데 아직도 해결이 안되어서 또다시 글을 올립니다.
계속 입금독촉문자와 전화만 오고 다른 처리 방안은 제시하지 않고 있네요.
이렇게 시간만 흐르면 렌탈료만 계속 올라가는게 아닌지 걱정입니다.
빠른 해결을 위해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웅진쪽은 계속 베짱만 부립니다.
- 이전글캡스의 업무과실로 인한 피해 14.01.06
- 다음글르노삼성 올뉴sm7 자동자 순정 네비게이션 중고품으로 교체해 주려는 부당a/s 건 14.01.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전 피해 제보글 접수 당일 해당 업체에 전달해 드렸고 업체측의 회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안에 따라 시일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업체측에서 회신이 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