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개통철회 기간이지나서안된다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원숙
- 조회수 : 71회
- 작성일 : 13-12-25 22:21:43
본문
워낙 시골이고 집에 중재기도 달았고요~
중재기도 단 저희 시골집은 2G만 그나마 터집니다~
대리점에가서도 말을했고요. 영상폰도 안터지고 3G도안터진다고
평소 전화도잘오지않고 걸지않는 어머니께서는 전화가
잘 안터지는것도 모르셨던거지요~
월요일에 23일 대리점에가서 전화가 안터진다고하니
개통철회 개통취소가 기한이 지나 안된다고하더랍니다
근데~ 어제가서 알고보니 영상폰에3G폰입거예요.
오널 대리점에찾아가 확인을 했음에도 같은말만 반복하는거예요.
그러면서 교품받거나~수리를 받으라는데
어차피 터지지도 않는 폰 받아서 어찌합니까~
그러면서 마지막으로 하는말이...
자신의손에선 해결할수없다고 고객센터에서 개통철회해주라면해줄수있다고요~
정말개통철회가 안되는건가요?
이건 단순변심이라든지~요금이문제가아닌 아예 쓸수가없는거잖습니까
- 이전글환불받고 싶어요~ 13.12.25
- 다음글손님에게대하는태도가.. 13.12.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