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모바일 ] 넷마블모바일고객센터를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정현
- 조회수 : 43회
- 작성일 : 13-12-16 12:23:56
본문
언제:12월11 오후 5시32분경
어디서:고기집에서
무엇을:넷마블모바일결재
어떻게:11만원이 자동으로 결제되었습니다.
제가 12월11일 오후 5시32분경 한통의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문자는 휴대폰모바일 결재 10만원이 초대댔다는 문자였습니다. 그래서 SK텔레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물어보니 넷마블이라는 모바일 스톤에이지게임에서 11만원이 결제된겁니다. 전 결재하지도 않았는데 결제가 된겁니다. 그래서 넷마블모바일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환불을 해달라고 하니 게임 서버명이랑 닉넴을 불러라는 겁니다. 저는 스톤에이지 게임에서 게임 아디를 만
든적도 없는데 자꾸 닉넴이나 서버명을 모르면 환불이 불가능하다는겁니다. 그래서 환불을 받고싶은데 환불을 안해준다는겁니다. 그리고 넷마블모바일고객센터 사람마다 사람 기분나쁘게 말을하고 각각하는 말마다 멀가르쳐달라는것도 다르고요 아니..제가 11만원을 결재됬는데 왜 환불을 그냥안됩니까?? 정말 억울합니다. 그리고 전 대학생입니다. 넷마블 모바일 고객센터에서는 좋겠죠..즈그들한테 돈이 11만원이 결재됬으니깐여 저가 저번주 월요일부터 계속 전화를 해서 환불을해달라고하니..절대안해줍니다........11만원이 작은돈도 아니고 큰돈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 여러분 저좀 도와주세요.....
- 이전글H&M의 황당한 할인 쿠폰에 대해서 말씀드립니다. 13.12.16
- 다음글부가서비스 부조리2 13.12.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해당모바일게임에서의 결제오류 관련하여 일단, 통신사와 PG사(결제대행업체) 통해 CP사 연락처 등을 확인, 이의를 제기하고 연락 불가능한 경우에는 통신사 등을 통해 추가안내나 도움을 요청할 수 있고 CP사와 해결이 어려울 경우 휴대폰/ARS결제 중재센터(www.spayment.org)도움을 요청할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점 양해바랍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